히스토리 교회

✜ 히스토리교회 2022년 기도제목 ✜

✜ 히스토리교회 2022년 기도제목 ✜

1. 2022년 표어의 말씀처럼 주의 약속이 이뤄지게 하옵소서.

– 사37:30 말씀처럼, 심고 거두며 먹으리라 말씀하신 약속하신 말씀을 이뤄주시고, 2022년 이륙을 준비하여 멋지게 비상하는 우리교회 되게 하옵소서!

2. 복음으로 삶을 변화시키는 교회되게 하옵소서.

– 예수님이 좋아서, 말씀이 좋아서, 삶이 변해서… 그래서 다니고 싶고 삶을 드리고 싶은 교회되게 하옵소서!

3. 마중물과 같은 20 가정을 주옵소서.

– 야탑동에 필요한 교회, 주의 일에 쓰임받은 교회, 영혼을 살리는 교회를 세울 수 있도록, 사명감 있는 동역자들을 보내주옵소서!

4. 전 성도가 셋째 해의 열매를 거두게 하옵소서.

– 가정, 직장, 건강을 지켜주시고, 재정을 열어주셔서 드림의 기쁨을 아는 쓰임받는 히스토리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!

5. 목회에 필요한 재정과 차량을 주옵소서.

– 깊은 영성과 목양의 능력을 주셔서 마음껏 교회와 성도를 사랑하여 지도자를 세우는 능력의 종 되게 하시고, 목회에 필요한 차량(카니발 9인승)을 주옵소서!

– 5월에 계획된 교회 계약이 순조롭게 연장되게 하옵소서!

– 유년부와 초등부, 중고등부 교육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주옵시고, 장기적으로 성전 이전의 역사를 허락하여 주옵소서!

6. 예배와 전도(생명구원)에 기름 부으셔서 부흥하게 하옵소서.



– 지친 영혼이 위로받고, 말씀으로 삶의 도전과 변화가 일어나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.

– 전 성도가 생명구원에 마음을 쏟게 하시고 그로 인하여 성도들 가정이 복을 받게 하옵소서.

– 2년 안에 자립하여 우리 교회도 다른 교회를 섬기며 선교 사역에 쓰임받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.

7. 목회자 가정을 지켜 주옵소서

– 자녀들의 학업과 진로를 붙들어 주시며, 건강과 재정에 제한없이 목회하는 주의 종 가정 되게 하옵소서!

– 교회 근처로 사택을 이전할 수 있도록 예비된 집과 재정을 허락하옵소서!

이상 7가지 기도제목을 놓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!!

우리가 합심하여 기도할 때 성령의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~!! ^^

18:19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

18:20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

( 마태복음 18:19~20 )

Recent Posts